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인스타 스토리 올리는 법, 사진 여러장 올리기

by 다롱이 2021.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롱이입니다.😊

인스타그램,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는 SNS입니다. 이전의 페이스북 보다 더 간결하며 손쉽게 다른 사람들과 소통이 가능하여 젊은 사람들이 더 많이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인스타 기능 중에는 스토리, 노래올리기, 필터 등 여러 간편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인스타 스토리 올리난 방법, 어쩌면 기본인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스토리를 작성하기 전에 인스타를 실행합니다.

인스타에 들어가신 후 왼쪽 사진과 같이 오른쪽 하단의 나의 프로필로 들어갑니다. 그 다음 프로필에서 왼쪽 상단의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눌러줍니다.

프로필 사진을 눌러주면 왼쪽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스토리를 작성하기 위해 왼쪽 하단의 갤러리에 들어가줍니다. 갤러리에서 원하시는 사진 혹은 동영상을 눌러줍니다. 여러장의 사진을 원하실 경우 오른쪽 사진과 같이 오른쪽 상단의 여러 항목 선택을 눌러 여러장을 선택해 줍니다.

사진 혹은 동영상을 선택하신 후 넘어가시면 왼쪽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위의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오른쪽 사진과 같이 글만 작성해보았습니다. 작성을 다하면 오른쪽 상단의 완료 버튼을 눌러줍니다.

작성이 다 되어 완료 버튼을 눌러주시면 왼쪽 사진과 같이 내 스토리 공유를 눌러주신 후 완료 버튼을 눌러주면 인스타 스토리 작성 완료입니다.👍

초보자도 누구나 손쉽게 인스타 스토리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능이 있지만 하나하나 차근차근 하다보면 어느새 모든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 자신으로 보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많이 SNS에 중독되시지 않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 스토리 배경색 바꾸기, 배경 꾸미기

안녕하세요.다롱이입니다.😊 인스타 스토리 올리는 법, 사진 여러장 올리기 안녕하세요. 다롱이입니다.😊 인스타그램,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는 SNS입니다. 이전의 페이스북 보다 더 간결하며

workonit.tistory.com

반응형

댓글